아이티윌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온라인 센터

메뉴

이지채널

  • [보도자료] ITWILL (with easyup)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신규 과정 오픈 소식!!
  • / 2022.03.28



안녕하세요~! 이지업클래스 입니다!


오랜만에 이지채널로 인사 드리는데요! 그간 이지업에 다양한 일들이 있었고, 현재도 진행 중인 상황이거든요!

그 이유는 다들 확인하고 계시다시피~~~ 이지업클래스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만들어졌기 때문이죠!!

오늘 이지채널에서는 ITWILL과 이지업클래스가 함께 준비하여 2022년도 교육 기관에 선정된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과정에 관한 언론 기사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오늘 나온 소식이었는데요~!! 지금부터 바로 살펴 보실까요??



아이티윌,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신규 과정 오픈

© 뉴스1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IT전문 교육기관인 아이티윌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2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과정을 신규 오픈한다.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은 2021년부터 다양한 디지털 · 신기술에 관련된 직업능력훈련을 국가에서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수강을 하는 방식이다. 청년 구직자 및 재직자, 중 장년 구직자 등 성별에 상관없이 요건에 해당된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022년도 신규 수행 기관으로 선정된 아이티윌은 이번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과정에 총 2개 부분 Δ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 플렛폼 구축 과정 (SQL, Linux, Hadoop)과 Δ빅데이터 분석 및 머신러닝 기초 & 응용 과정 (Python)으로 나누어 본격적인 기초역량 훈련에 들어간다. 아이티윌은 각 과정 별 훈련 참여 교육생들을 위한 다양한 실무 지원 및 자사 온라인 IT 교육 플랫폼인 이지업클래스의 수강 혜택 제공 등을 준비하고 있어 과정을 이수하는 훈련생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 뉴스1
아이티윌 박승곤 원장는 “그간 심혈을 기울이며 준비해 왔던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과정에 선정되어 감사하면서도 동시에 강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오랜 역사를 지닌 ITWILL의 폭넓은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새롭게 쌓아온 온라인 IT교육의 다양한 노하우를 접목하여 훈련생들이 거듭 성장하는 환경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 말했다.

아이티윌(ITWILL)은 20년 이상의 운영을 통한 다양한 오프라인 국비지원교육과 집체교육 운영 및 노하우를 필두로, 새롭게 진행 중인 오픈 e러닝 플랫폼 사업, B2B 특화된 기업고객 및 대학을 위한 전문 콘텐츠로 민간과 정부지원교육 분야에 다양한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신규 과정으로 진행되는 첫 과정은 4월 5일부터 매월 실시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티윌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전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