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Community

ITWILL

lnb영역

커뮤니티

컨텐츠 내용

  1. 커뮤니티
  2. ITsue

ITsue

ITsue 조회 페이지
2022.05.20 이지업 ITsue 모음
/ 2022.05.20

모두를 위한 온라인 IT CLASS!

안녕하세요~ 이지업클래스 입니다!!!!!!!!!!!!


첫 문장부터 빡! 느껴지는 금요일이라는 즐거움! 설레임, 상쾌한 공기. 온도 등등 (응??)

그만큼 금요일은 언제나 반갑고 행복한 시간이죠? 상콤한 주말 누리시길 바라면서~

한 주를 마무리하는 금요일에 전해드리는 이지업클래스 잇슈타임! 시작합니다!!






1.

소니코리아에서 브이로그를 이용한 첼린지를 개최합니다. 소니 브이로그 챌린지 2022로 명칭된 이번 행사는 선행의 힘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만 16세 이상의 대한민국 거주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촬영 장비에 관계없이 제작이 가능하다고 하며,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습니다. 수상자는 아태전역 유튜브 카테고리와 인스타그램, 틱톡 카테고리에서 2명씩 선정되며 소니 브이로그 인스타를 통해 오는 9월 발표된다고 합니다.






2.

현지시간 20일 로이터통신은 익명의 소식통들의 정보를 인용해 글로벌 숏츠플랫폼 틱톡의 게임시장 진출을 보도했습니다. 틱톡 플랫폼 상에 게임을 제공하면 광고 수익 매출 확대 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의 앱 사용 시간 또한 늘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한 것인데요. 베트남에서 현재 테스트 중인 게임 서비스는 이용자의 70%가 35세 이하이기 때문에 가장 활용하기 좋은 점으로 꼽혔으며, 이후 동남아 시장을 기반으로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3.

오디오 기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 이름. 온쿄가 결국 파산 절차를 신청했다는 소식입니다. NHK 보도에 따르면, 1946년 오사카에서 창업한 오디오 메이커인 온쿄 홈 엔터테인먼트가 경영 파산 신청 후 수속 개시 결정이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고음질 음향을 선호하는 분들부터 가성비 음향기기로 사랑을 받았던 기업이지만, 스마트폰이 보편화 된 이후 변화를 주지 못한 것이 끝없는 실적 악화의 원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4.

이틀전 잇슈타임에서 전해드렸던 싸이월드 소식의 이은 내용으로, 지난 4월 재오픈 이후 294만명이 이용한 것으로 추정했던 모바일인덱스사의 데이터를 싸이월드 측이 정정요청한 것이 알려졌는데요. 운영사인 싸이월드제트측은, 공문을 통해 데이터 정정 요청과 함께 시정하지 않을 시 법적 소송도 제기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고 합니다. 싸이월드제트 측이 밝힌 동일기간 이용자 수는 830만명으로 중복 계정을 제외하더라도 515만명이 나온다는 기준입니다. 이를 두고 업계 관계자들은 양측의 MAU의 기준이 다른 문제라며, 업체마다 산정 방식이 모두 다르지만 내부와 외부 지표상 오차가 크지 않은 편이라 언급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언제나 찾아뵙는 이지업클래스의 다양한 IT 이야기!

잇슈타임도 즐겁게 주말을 보내고 월요일에 찾아뵙겠습니다~ 불타는 주말 보내시길 바래용~~~!!!






첨부파일
read 페이지 바
이전글

2022.05.23 이지업 ITsue 모음

 파일첨부  
2022.05.23
다음글

2022.05.19 이지업 ITsue 모음

 파일첨부  
2022.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