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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CLASS

ITWILL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과정 이미지
수료후환급 본인부담10% K-디지털과정 내일배움카드전용 온라인과정 KDC NEW
[K-디지털] 디지털기초역량 향상을 위한 웹개발 입문 과정

강사 : 최주호

교육기간 :  

#JAVA#프로그래밍#단계별#객체지향학습#언어구조파악#국비교육#무료코딩#KDC
클래스 소개
★★ 수강전 필독! 주의사항안내 ★★
 
1. 결제안내 (필히 요청드립니다!)
  • 개인카드로 잘못 결제하시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본 과정은 개인카드로는 수강 불가합니다.

 

  • 반드시 결제까지 본인명의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는 결제앱에 자동 저장되지 않으니, 일반 카드 선택 후 내일배움카드 번호를 입력 하여 결제완료!)

 

  •  차수와 교육기간을 확인 하시고 수강신청 해주세요 (상단 과정명 밑에 차수와 교육기간 선택)
 
2. 과정 신청 및 환급안내
  • K-디지털 과정은 HRD-Net(과정등록하기)과 아이티윌 (eitwill.com) 양쪽 모두 수강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 현재 보고 계신 상세 페이지 상단 제목 밑 배너에서 교육기간/차시 선택 후 신청 과 결제모두 완료 되야 합니다.
  • 신청시 반드시 본인 명의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결제 하며, 개인부담금 10%가 발생됩니다.
  • 개인부담금 10%은, 80%이상 과정 수강 및 과제 제출시 전액 환급됩니다.
    (수료 후 HRD-Net 로그인 후 mycard로 신청 가능하며, 수료일로부터 6개월 내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본인 부담금 10%(16,000, 수료시 환급)은 반드시 본인명의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결제해 주세요!
 
 
디지털기초역량 향상을 위한 웹개발 입문 과정
추천대상
프로그래머를 꿈꾸는 모든 분들을 위해
매일같이 듣고 있는 다양한 IT 산업의 이야기들 속에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수 많은 기술들을 개 발하고 있는 사람들이죠. 컴퓨터 프로그램의 알고리즘을 설계하는 것을 기반하는 직업을 일컬어 프로그래머라고 부르고 있어요. 기술이 발전할수록 더욱 세밀해지는 분야의 대표적인 사례라고 볼 수 있죠. 컴퓨터 과학과 공학, 이론 과학, 보안, 소프트웨어, 웹, 프론트, 백엔드, 퍼블리셔, 풀스 택, 모바일을 포함한 게임개발, 계산 과학, 데이터 전문가등 분야의 범위는 다양하지만 이 모든 분야의 바탕은 개발자이고,
이들이 곧 프로그래머인 셈이죠.

요즘은 개발자를 꿈꾸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정작 내가 어떤 프로그래머가 될지, 어떤 분야로 나 아가고 싶은지, 어떤 것을 만들고 싶은지에 대한 생각을 하시는 경우는 의외로 부족한 것 같아요. 배워야겠다는 마음으로 출발한 다짐이지만, 그것을 정해가는 과정에서 길을 잃게 되어버리고 마 는 아이러니함을 가지고 있어요. 세상에 쉬운 일은 없다고 하지만, 정작 우리의 다짐마저 어려워 지면 곤란하겠죠? 이 과정은 그러한 고민을 하고 계신 모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프로그래머가 되고자 하는 분들께서 프로그래밍을 입문하는데 확실한 도움이 되고자, 하는 본 과 정은 언어 공부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시작으로 자바 언어의 학습과 연습. 그리고 체험을 통해 프로그래머로서의 출발을 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또한 본 과정을 듣고 나서 다른 언어로 의 접근성을 제공하고 있어, 본격적으로 개발 과정에 대한 학습을 진행하는 밑거름이 되어 드립 니다.

시작이 반이듯, 여러분의 결심만으로도 이미 프로그래머의 세계에 빛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오랜 시간 그려왔던 프로그래머의 세계의 문을 더욱 활짝 열어드리겠습니다.
활용범위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습득할 수 있어요
단계별 배경 학습과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가 가능해요
자바의 근본적인 이해요소 및 구조, 궁금증을 모두 파악할 수 있어요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아무대서나 들을 순 없죠?
오랜 전통과 노하우를 지닌 IT 전문 교육기관이 만들고 운영하는 것인지 꼭~ 확인하세요!
과정 point
학습효과
선수지식/응용과정
(선수지식)
본 과정은 기초적인 선수 지식없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해요.
컴퓨터를 기본적으로 활용하는 능력이 있다면 더욱 높은 학습 효과를 얻게 됩니다.

(응용과정)
“이 과정을 듣고 나서 함께 들으면 더욱 높은 레벨업이 가능해요!”
[K -Digital] 스프링부트 SNS 포토그램 프로젝트(포트폴리오 제작) - 바로가기
[K -Digital] 개발자를 위한 AWS DevOps 입문(CI/CD 무중단 배포) - 바로가기
[K -Digital] 모두가 할 수 있는! 플러터 앱 프로그래밍 – 바로가기
20년 이상의 역사와 노하우!
IT 명가가 만든 확실한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PC, 모바일, 태블릿 등 온라인으로 영상 시청을 할 수 있다면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수강생만을 위한 특별 제공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지원자격 사항
※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은 모든 분 (재직자·구직자)
1) ‘19.12.31 이전 발급받은 카드를 포함하고, 디지털 기초역량훈련과정 수강 신청일을 기준으로 직업능력개발계좌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사람
2)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가능)자라면 누구나 참여
3) 신청방법
- HRD-Net 신청(www.hrd.go.kr): K-디지털기초역량 훈련 카테고리에서 "아이티윌" 검색후 해당 차수 신청
- 아이티윌 신청(e-itwill.com): 해당과정 신청 및 개인부담금(10%) 결제(내일배움카드만 결제가능)
※ 지원대상 관련 세부기준은 변경될 수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20년 이상의 역사와 노하우!
IT 명가가 만든 확실한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본 과정을 담당하시는 강사님을 소개합니다
최주호
- 다양한 경력과 프로젝트. 다수의 강연과 출간 경험이 있는 유능한 강사님 이십니다.
- 이지업클래스 강좌 중 수강/판매율 TOP을 기록한 강의를 다수 제작하셨습니다.
- 현업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하시면서 여러 강의를 준비하고 계십니다

안녕하세요?
강의를 담당한 최주호 (데어) 강사 입니다.
현재 노마드랩 개발팀장과 겟인데어 대표직을 맡고 있으며,
쉽게 이해하고 빠르게 활용하실 수 있는 강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요 이력
- (현) 노마드랩 개발팀장
- (현) 겟인데어 대표
- Youtube 채널 ‘데어 프로그래밍’ 운영 중
- 저서 : 자바 프로그래밍 입문, JSP 프로그래밍 입문, IoT 사물인터넷을 위한 라즈베리파이 저자(앤써북)
플러터 UI입문(앤써북), 플러터 UI실전(앤써북). 현재 스프링부트 정석 집필중
보유 자격
- 부경 대학교 컴퓨터 공학 석사
- 경성 대학교 정보전산원, BNK시스템 (은행) 프로젝트 참여
- 부산 IT교육센터, 동의 대학교 평생 아카데미, 정보 진흥원, 대전 보건대, 광운대학교, SBS 아카데미, 구름 에듀 등 다양한 강의 경력
커리큘럼 본 클래스를 수강하시면서 배우게 되는 과정입니다.
커리큘럼
차시 강의명
01 - 전자와 2진수의 이해 및 메모리의 이해
02 - 컴퓨터구조
03 - IO 이해와 응용 학습
04 - TCP통신 및 해시의 이해
05 - 암호화 작업 및 HTML이해
06 - 웹서버 동작과 OSI 7계층
07 - TCP/HTTP 헤더 및 클루우드 환경
08 - JDK 설치법
09 - JDK환경 및 이클립스 설치
10 - 이클립스 원리와 메모리 구조
11 - 자료형 형태와 이해
12 - 자바 실행원리와 커스텀자료형(Beans)
13 -커스텀자료형(heap)
14 -변수 형태의 이해
15 - 메서드 이해와 Stack - 1
16 - 메서드 이해와 Stack - 2
17 - 변수 활용과 메서드 활용
18 - 메스드 변수 활용과 연산자(대입,사칙,비교)
19 - 연산자(논리,조건) 및 문제풀이
20 - 문제풀이
21 - 패키지 활용 및 라이브러리 사용
22 - 클래스 (final,생성자)
23 - 클래스 (this)
24 - 클래스, 오브젝트, 인스턴스 이해
25 - 상속과 다형성
26 - 오버로딩 이해
27 - 오버라이딩 이해
28 - 추상클래스와 인터페이스 이해
29 - 추상클래스와 인터페이스 차이
30 - SRP와 DIP
31 - 배열
32 - 반복문
33 - 반복문 과 조건문
34 - Object, 제네릭 클래스
35 - 컬렉션 과 스레드 이해
36 - 스레드 실습 및 동기, 비동기
37 - 예외처리 와 StringConstantPool
38 - 버퍼(Stream)
39 - 버퍼(BufferedReader) 소켓통신이란
40 - 소켓통신(서버/클라이언트)
41 - 소켓통신 심화 활용
수강후기 수강생분들이 직접 남겨주신 후기입니다.